택배교정
택배접수는 교정대상 계측기를 택배를 이용하여 교정을 신청하는 절차입니다.
- 01교정상담 견적요청 및 회신
- 02계측기, 교정신청서 택배발송
- 03택배접수확인
- 04교정완료 확인
- 05교정수수료 확인
세금계산서 발행 - 06교정수수료 입금
- 07입고계측기 인수
교정성적서 인수
교정상담 및 견적요청
견적요청 메뉴에서 견적요청 후 수신한 교정비용 견적서의 견적 담당자와 상담
계측기 택배 발송
- 운송도중 파손의 우려가 없는 장비에 한하여 계측기를 안전하게 포장 후 계측기와 발송시 첨부물을 함께 동봉하여 택배 발송합니다.
- 발송시 첨부물 : 교정신청서, 담당자 명함, 최초거래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
- 교정신청서(아래 첨부자료중 사용가능한 소프트웨어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)
택배접수 확인처
택배발송 1 ~ 2 일 후 문자수신 확인, 고객용 홈페이지에서 조회, 전화(031-379-5116)로 확인
교정완료 확인
계측기의 교정완료 확인은 고객용 홈페이지에서 조회 하거나 전화(031-379-5114 )로 확인
교정비용 확인 및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
※ 교정수수료는 교정완료된 계측기에 한하여 부가되며 불량으로 반송된 계측기는 제외
- 세금계산서 담당자 : 031-379-5186
교정수수료 입금
세금계산서의 교정비용을 우리은행 [ 계좌번호 : 304-069515-13-101 ] 으로 입금
계측기 인수/교정성적서 인수
교정수수료 입금 후 계측기 / 교정성적서 등을 택배 발송해 드립니다.
- 택배 담당자 : 031-379-5116